나는 신발이 없음을 한탄했는데
거리에서 발이 없는 사람을 만났다.
– 데일 카네기 –
살아가다 보면 슬픈 일과 기쁜 일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나 슬픈 일을 만났다고 해서 지나치게 비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슬픔이 지나고 나면 기쁨이 찾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세상 사는 이치입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희망의 실오라기 하나만 놓지 않는다면
결국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삶의 향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어머님이 주시는 선물...자연산 둥글레 (0) | 2017.05.21 |
|---|---|
| 오늘의 명언,,,하나의 선행은 또 다른 선행으로 이어진다. (0) | 2017.05.21 |
| 오늘의 명언,,,아무도 신뢰하지 않는 자는 누구의 신뢰도 받지 못한다 (0) | 2017.05.19 |
| 오늘의 명언,,,행복과 불행은 자기 자신에게 달려있다 (0) | 2017.05.17 |
| 오늘의 명언,,,인생에서 가장 슬픈 세 가지 할 수도 있었는데, 해야 했는데, 해야만 했는데 (0) | 2017.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