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향기

오늘의 명언,,,나는 신발이 없음을 한탄했는데 거리에서 발이 없는 사람을 만났다.

고 재만 사회복지학/ 박사 2017. 5. 20. 07:22

나는 신발이 없음을 한탄했는데
거리에서 발이 없는 사람을 만났다.
– 데일 카네기 –

 

 

 

 

살아가다 보면 슬픈 일과 기쁜 일을 만나게 됩니다.
그러나 슬픈 일을 만났다고 해서 지나치게 비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슬픔이 지나고 나면 기쁨이 찾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세상 사는 이치입니다.
어떤 경우에라도 희망의 실오라기 하나만 놓지 않는다면
결국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