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향기

오늘의 명언,,,인생에서 가장 슬픈 세 가지 할 수도 있었는데, 해야 했는데, 해야만 했는데

고 재만 사회복지학/ 박사 2017. 5. 16. 07:58

인생에서 가장 슬픈 세 가지.
할 수도 있었는데, 해야 했는데, 해야만 했는데
– 루이스 E 분 –

 

 

철없던 어린 시절 멋모르고 세상을 살아서 느끼지 못했던 것들을
어른이 되어서야 하나씩 깨우치고 있습니다.
철이 든다는 것은 내 입장보다 주위 사람들의 입장을
먼저 생각하는 것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